반응형
ㅡ
문제
네이버페이 운송장을 출력하려고 할때 굿스플로 운송장을 출력하는 경우가 있다. 이때 보내는 사람 주소가 예전 주소를 사용하거나 잘못된 주소가 등록된 경우가 있다.
ㅡ
해결방법
1. 먼저 잘못된 운송정보이니 등록된 운송장을 취소해준다. 해당 주문을 선택하고 하단 취소처리 메뉴에서 집하취소를 클릭한다. (운송장 등록만 삭제해주는 거다. 주문은 그대로 유효하다.)
2. 보내는 사람 주소가 잘못되었으니 네이버 페이센터 > 내정보 > 가입정보 변경 메뉴로 이동한다.
3. 배송 정보 란에서 굿스플로 서비스 신청/관리 - 택배사 등록하기를 선택한다.
4. 굿스플로 서비스 신청/관리 메뉴에서 판매자 주소를 수정한다.
5. 수정 후 바뀐 주소 확인하고 다시 굿스플로 송장출력하기
6. 끝.
반응형
'일단 넣어둬 넣어둬 > 꿀팁 저장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해결] 팟플레이어 영상 밝기 조절 안될때 해결방법 (2) | 2023.12.30 |
---|---|
[해결] 노션 Notion 블루투스 키보드 타이핑 오류 문제 해결 (0) | 2023.10.14 |
[정리] 서재영 PB가 추천하는 AI 글로벌 기업 베스트7 (0) | 2023.08.02 |
[해결] 디아블로4 채팅 안되는 문제 해결방법 | code 3 (0) | 2023.06.11 |
[비공개] 컴퓨터 포멧과 설치-2023년 (0) | 2023.05.27 |